반응형

이전 블로그(ZockrWorld)[각주:1]에서 일부 이미지가 사라져버려, 이미지 복원차 현 블로그로 옮긴 글입니다


아침을 집에서 먹고 드디어 진짜 여행을 출발했습니다.
차로 달려간 곳은 남해였습니다.

남해에는 마눌님의 친구가 설천 중학교에서 근무하고 계신 관계로 일단 학교로 갔습니다.
이 날 학교에는 모 육군 장성 아저씨가 학생들에게 좋은 말씀을 해주시러 오셨더군요.

친구분 퇴근 후에 모여서 가기로 한 곳은 상주해수욕장이었습니다.
하지만, 금강산도 식후경 아니겠습니까…

가는 길에 고모마을이라는 곳을 지나가는데 식사하기 딱 좋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식사하기 좋은 곳 : 햇빛 가릴 수 있고, 벤치와 식기를 씻을 수 있는 수돗물이 나오는 곳)
그래서, 가스 버너를 꺼내서 라면을 끓이고, 일회용 밥을 뎁혀서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

012


식사를 마치고 나서 다시 상주해수욕장을 향했습니다.
이제 어느덧 10월이었지만, 햇빛이 쨍쨍하게 비쳐서 바다에 발을 담그기 딱 좋았습니다.
린이는 원래 모래사장에서 모래장난 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짱이도 같이 따라서 하더군요. 귀엽귀엽~

012


해수욕장에서 놀다가 다시 숙박하러 간 곳은 노량입니다.
(노량은 이순신 장군께서 마지막 전투를 치른 곳입니다)

모텔 근처에 있는 회 식당을 갔는데, 이 식당 사장님이 학부형이시더군요.
(앞에 적었듯이, 마눌님 친구분은 교직원입니다)
포항에서도 회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지만, 여기서는 배터지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로 많이 주셨는데, 마지막엔 남은 를 매운탕에 넣어서 샤브샤브를 만들어서야 다 먹을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식사를 하고나서 친구분 집에 있는 PC를 조금 손보고나서 모텔로 가는 것으로 남해에서의 일정을 정리했습니다



  1. 원글 작성일시: 2008.02.15 14:37 [본문으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