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지노 로얄]과 [퀀텀 오브 솔러스]의 숨은 빌런 미스터 화이트(예스퍼 크리스텐슨 분)의 복귀가 확정적이다.



그가 [스펙터]에서 돌아온다는 얘기가 처음으로 언급된 것은 EUROMAN이었다.

예스퍼 씨가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은 얘기를 했는 글이 있다.


”Jeg glæder mig meget til samarbejdet med Sam Mendes og Daniel Craig. Det er et virkeligt spændende manuskript og et meget dygtigt hold. Så det bliver sjovt.”

(영어 번역) "I look forward to working with Sam Mendes and Daniel Craig. It is a truly exciting script and a very capable team. So it'll be fun."


그리고, 이 기사를 소스로 많은 곳에서 미스터 화이트의 복귀를 언급했다.


문제는 이 사이트를 제외하고는 같은 소식을 1차로 전한 곳이 없다는 것이다.

즉, 이 소식을 보도한 모든 사이트는 EUROMAN참조하여 미스터 화이트의 복귀를 알렸다.

따라서, 크로스 체크를 할 수 없었다.


그런데, 예스퍼 씨의 공식 홈페이지를 가보니 예스퍼 씨의 필모에도 같은 내용이 언급되어 있다.


http://www.jesperchristensen.dk


즉, [스펙터]에서 그의 복귀가 확정적인 것이다!

지화자!


덧. iMDb의 [스펙터] 페이지에도 예스퍼 씨의 이름 옆에 붙어있던 (RUMORED)삭제됐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